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궁극원자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3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이미지 갤러리 게시판 내 결과


오컬트화학 게시판 내 결과

  • 물질의 궁극원자위의 원자들을 보면, 모두 작은 점들이 어떤 배열과 구조를 이루어 만들어진 형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소를 보면 모두 18개의 이런 점들이 있는데, 이 점들이 바로 원자를 이루는 최소의 단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우리가 보통 말하는 소립자의 일종에 해당합니다.모든 물질계의 물질은 이 최소단위의 소립자가 모여서 된 것입니다. 신지학자들은 그 사실을 깨닫고 이를 ‘물질의 궁극원자(Ultimate Physical Atom)'라고 불렀으며, 『오컬트화학』 제2판까지만 해도 이 이름을 사용하였습니다. 나중에 지나라…

  • “비밀스러운 연금술 작업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영적 차원의 것이고다른 하나는 물질 차원의 것으로, 이 둘은 영원히 연결되어 있다.”- 헬레나 P. 블라바츠키, 비교 1권, p.76 -(출판사의 협조를 얻어 물질의 궁극원자 아누 본문을 게재합니다.)물질의 궁극원자 아누차 례감사의 말추천의 글프롤로그1. 연금술의 죽음에메랄드 타블렛현자의 돌불사의 엘릭시르영적인 연금술과학혁명과 원자론2. 변성의 전주곡원자의 붕괴소립자의 홍수상온 핵융합과 원소변환불가능을 쫓는 과학자들다시 신비의 영역으로3. 아누와 초원자신비한 입자 아누쿼크의 발…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