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이야기] 3. 원자구조의 비밀 > 물질의 궁극원자 > 오컬트화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컬트화학

아누의 신비 [아누이야기] 3. 원자구조의 비밀 > 물질의 궁극원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6,354회 작성일 16-08-12 02:35

본문

물질의 궁극원자 


위의 원자들을 보면, 모두 작은 점들이 어떤 배열과 구조를 이루어 만들어진 형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소를 보면 모두 18개의 이런 점들이 있는데, 이 점들이 바로 원자를 이루는 최소의 단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우리가 보통 말하는 소립자의 일종에 해당합니다. 

모든 물질계의 물질은 이 최소단위의 소립자가 모여서 된 것입니다. 신지학자들은 그 사실을 깨닫고 이를 ‘물질의 궁극원자(Ultimate Physical Atom)'라고 불렀으며, 『오컬트화학』 제2판까지만 해도 이 이름을 사용하였습니다. 나중에 지나라자다사가 ‘아누’라는 이름을 도입하였는데, 아누는 산스크리트어로 원자를 뜻합니다. 아누는 그저 작은 점이 아닙니다. 아누를 확대해 보면 다음과 같이 나름대로의 어떤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anu.jpg

[아누]





앞장에서 보았던 오컬트화학의 수소원자를 다시 한 번 보겠습니다. 두 개의 삼각형을 이루고 있는 여섯 개의 작은 원 속에 하트 모양을 한 소립자가 각각 세 개씩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하트 모양의 소립자가 바로 위의 아누입니다. 즉, 수소에는 모두 18개의 아누가 있는 셈입니다. 



hydrogen.jpg

 


[수소원자]





그런데 잘 보면 아누에 플러스와 마이너스 표시가 되어있는 것이 보입니다. 이것은 아누에 두 가지 종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아래와 같이 전체적인 모양은 서로 같지만 나선의 회전 방향이 반대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보아 바깥 나선의 회전방향이 시계방향인 것을 포지티브 아누라 부르고, 그 반대의 것은 네거티브 아누라고 부릅니다. 



j0306.jpg

 


[포지티브 아누와 네거티브 아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180
어제
5,771
최대
6,218
전체
1,264,448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